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SKT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한번 해보면 전화기를 붙잡고, 번호를 하나씩 누르며 진행하는게 가끔 무척 짜증날때가 있습니다.


또한 TV와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는것도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의외로 찾기가 어려워서.. 인터넷으로 여러번 검색을 하고 나서 찾았다는..

그런 불편함을 좀 덜고자 포스팅 준비했습니다.


스마트폰 스크린을 보면서 번호를 누르는게 여간 성가십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SKT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릴게요. 이 포스팅을 보시면서 SKT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단축번호를 누르시는게 편하실 듯 합니다.



우선 모바일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14 인데요. 만약 SKT를 쓰신다면 114를 눌러 전화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스마트폰을 잃어버려서 SKT에 전화해야 된다고 하면..

080-011-6000 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무료 전화입니다.

유료전화도 있는데. 왜 유료로 전화번호를 안내하는지 잘 모르겠군요.

유료전화로 걸면 상담이 훨씬 빠른것도 아닐텐데요.^^;;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9시~오후6시까지입니다. 연중 무휴입니다.


다음으로, 114로 전화하시고 난 다음.. 자동 상담원의 목소리를 듣고 메뉴를 하나씩 누르기 귀찮으시죠? 그럴때 아래를 보시면서 한번에 번호를 순서대로 누릅니다.

예를 들어, 사용요금관련하여 상담사 연결하고 싶다면.

114로 전화해서. 1누르고. 0누르면. 됩니다. 전자상담원의 지루한 목소리를 듣지 않아도 됩니다. 그외 요금납안내, 선택약정할인 안내관련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으로는, TV와 인터넷 관련 SKT 유선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오히려 스마트폰 관련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찾기 쉬운데 TV와 인터넷 관련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지 못해 한참 헤맨적이 있씁니다. 불필요한 시간낭비죠!

아래 보시면 080-816-2000번입니다. 연중무휴구요. 


마찬가지로 단축번호도 안내합니다. 080-816-2000 번 전화하셔서.. 요금관련하여 상담사 연결을 하고 싶을때는.. 1번 누르고. 다음으로 0번 누르시면 연결되실겁니다.


어렵지 않으시죠? 당연히 쉬우셧을텐데요.

SKT고객센터 전화번호 찾는데 시간낭비하지말고 한번에 전화하세요!!


Posted by ;,;...;,;